칼럼

나에게 딱 맞는 광고만 기획/구성해주는
국내최초 마케팅 기획실행사 우강마케팅

사람들이 관심이 많아지면 어떤결과가 일어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강마케팅
조회
249회
작성일
23-04-14 17:26

본문


맛집처럼 사람들이 관심이 많아지면 어떻게 될까요? 

인기가 많아지고 유명해지면 더 맛보기도 힘들거고 쉽게 갈수 없을정도가 될겁니다.


사장이 스스로 맛집이 되는 방법을 안곳은 특별한 이유가 있지않은이상 한순간에 망하기 어렵습니다. 


잘되는가게가 계속 잘되는 원리처럼 공부잘하는사람이 계속 공부를 잘하게 되있고, 돈많은 사람이 계속 돈이 많아집니다 


"음식점"으로 예를들어보겠습니다. 음식점이 잘안되면 안되는이유가 무조건 있습니다. 하지만 음식점이 잘될려면 몇가지 공식이 있습니다 


1. 유동인구가 많은 입지  

2. 맛있는 음식 

3. 마케팅으로 2번을 널리 알린다(사람의관심) 

4. 그외 인테리어적인부분,서비스적인부분,청결적인부분 


간단하게 생각하면됩니다. 유동인구가 많은곳이나 그쪽 상권의 입지에 알맞는곳에 맛있는 음식을팔고 그것을 잘 알리고 기타적인부분을 신경쓰면


사람들은 몰려오고,입소문으로도오고,온사람이 또 오면서 맛집이 되고 옆게 가게들보다 경쟁력인부분에서 위에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원리도 똑같습니다. 


1. 내가만든 포탈,블로그,플레이스의 글을 최적화(SEO)를시킵니다

2. 여기 안에 내용의 컨텐츠의 질을 올립니다. 

3. 마케팅을 잘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모읍니다. 

4. 기타적으로 리뷰,컨텐츠관리를 합니다. 


온라인마케팅에서 마케팅의본질은 "사람들의 관심입니다" 

단순하게 노출이 아닌 검색엔진최적화의 원리는 컨텐츠>노출>매리트의 선순환구조입니다. 

(잘되는데가 계속 잘될수밖에없는 원리)    


여기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이 간단한것을 알지만 내부적인 검색엔진의 원리나 순서를 모르고 눈앞의 효과,순서에맞지않는 작업을 했을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해되셨나요? 음식점이 잘되는 공식이 있듯이 사람의 관심에도 원리가 있고 순서가 있습니다. 이걸 모두 이해하고 하는 마케팅이 바로 " 우강마케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