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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딱 맞는 광고만 기획/구성해주는
국내최초 마케팅 기획실행사 우강마케팅

상담신청전 필독바랍니다(우강마케팅의 마케팅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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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우강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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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515회
작성일
23-08-04 14:48

본문

 

 

 

성급하게 문의할 필요 없습니다. 적어도 30분정도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둘러보면서 


우강마케팅이 어떤 회사인지 신중히 알아볼 것을 권합니다. 


" 지금 마케팅대행사에서 하고 있는데 처음에 말로만 잘한다,효과있다고 하고 결국 연락도잘안되더라고요"


국내마케팅대행사의 90%이상이, 말로만 잘해주겠다,관리하는척 입발린말로,영업위주의시스템이기 때문에 마케팅대행사에 대한 의심이 많습니다. 


왜그럴까요?


1. 구조적인문제 : 회사들이 영업을 위한구조다.


사업자분들은 마케팅을 하라며 하루에도 수십통씩 전화가 옵니다. 여기서 의문을 가져야됩니다. 사업을 해
보신분은 알겠지만 이러한 인건비와 시간투자에 대한 비용들이 녹아있다면 재대로 마케팅을 할수 있을까요? 매일영업전화를 하는구조의 회사시스템이라면 거기에 비용과 시간이 들어간다면 재대로된 마케팅서비스를 받을수 없습니다. (90%이상이 영업전화하는회사입니다.)




2. 전문적인 인재 부족 : 마케팅의 노하우와 깊이


물론, 책임감이 있고 열심히 재대로 하는 대행사도 많진 않지만 있을겁니다. 


하지만 마케팅이 하나의 분야이고 그 분야 안에 깊이를 넣으면 상당하게 많은 노력들이 필요하고 지식들과 노하우들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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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회사의 대부분의 채용공고만봐도  "영업직"입니다. 경력무관,학과무관 이러한 깊이 없이 재대로된 마케팅을 할수 있을가요? 





* 상담신청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하지만 본인의 사업에 애착과 노력이 없고 재대로된 마케팅 서비스를 받고싶지않고 재대로된 상담신청을 남겨주지 않는 경우 회신이 되지않을수도 있습니다. 


이글을 읽고 계신분들은 어떤 분들일가요?  


마케팅,광고 를 의뢰하면서 많은 양아치대행사나 영업전화로 입발린영업 , 재대로된 마케팅의 프로세스의 서비스보단 계약만하면 연락 두절, 계약과는 다른 업무, 오래 갈수 없는 마케팅회사들 때문에  이까지 온것 아니신가요?



그럼 무작정 저희회사에 마케팅을 의뢰 주시기보단 이글을 통해 적어도


- 우강마케팅의 마케팅 시스템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 우강마케팅의 업무 시스템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 대표는 어떤 마인드와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지?


정도는 확인하고 의뢰를 주셨으면 하는마음에 이 글을 작성해봅니다.



1.첫째 우선 본인의 개인사업을 직업하고 있는 우강마케팅의 대표가 모든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 합니다

[ 대표 + 담장자배정 ] or [ 팀장+담당자배정] 

(후자일경우에도 대표가 프로세스를 다 체크합니다]


대부분의 마케팅회사들의 조직구조가 영업사원들 5명이 있으면 실제 작업은 1명 또는 외주로 의해서 진행됩니다. 


쉽게 애기해서 한번 계약만 하면 그후 목표에는 크게 관심이없습니다.  


마케팅 영업과 단순마케팅 실행으로만으로는 최대의 성과를 내기 힘들고 직접 사업을 해보지 않으면 그 중간중간 놓치는 "핵심포인트"들이 많은데


우강마케팅은 대표가 프로젝트기획+중간체크+결과체크까지 모두다 참여합니다. 마케팅은 사소한거가 중요한거가 될수있기때문입니다.


-우강마케팅의 팀 시스템-

대표 : 기획,방향설정,중간체크,결과체크

담당자 : 실행 / 보고(주보고,월보고)

(특별하지 않은 이유로 본인의 사업매출이 크게는적있으시죠?) 


2.둘째 모든 마케팅의 가이드라인,작업일정,진행사항을 공유해드립니다


저희 우강마케팅은 방문영업,전화영업 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재대로된 마케팅을 하게되면 영업에 할애할 시간이 없습니다.


마케팅대행을 맡기면서 가장큰 숙제가 지금 어떻게 진행되고 있지? 사소한것들도 이런방향으로 갔으면 좋겠는데,회사지만 모르는 포인트들을소통 하고 싶은데 그런부분들이 답답했을겁니다.


모든 방향과 진행사항을 다 오픈해드립니다. 

어떤효과를 위해 어떤식으로 작업할것이고 일정을 어떻게 되는것들을 공유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그 과정에서 우강마케팅은 "광고비를 무작정 늘려야된다" "말도안되는 패키지계약을 해야된다" 라는 무책임한 말은 하지않습니다 


모든 좋은결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사업에대한 "관심"이라고생각합니다

  

아이템의 매력과 포인트는 어떤것인지? 


거기에 필요한 마케팅은 어떤것인지?


그 마케팅에서 사소한것들 어떤것들이 중요한지?


실행했을때 결과를 보고 다음방향은 어떤것들인지? 부터 기획하고 


본인의 사업처럼 "관심"을 가집니다. 


3. 셋째. 모든것은 매출이 올랐냐 효과가있냐, 결과가 어떻냐에 중점을 둡니다. 처음부터 정답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시 두들겨보고 다른방법,다음방향을 설정하고 안되면  될때까지 합니다. 결국 방법을 찾아냅니다.


모든 작업에서 과정은 당연히 중요합니다. 알맞은 기획정확한 프로세스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면 효과의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설령 조금 부족하더라도 다음 방향을 알맞게 정할수 있습니다.



* 당부드리고 싶은 한가지


마케팅은 사업성공의 일부분중의 하나입니다. 어떤 광고회사랑 어떤방향을 가느냐에 따라 성과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저희 는 마케팅을 그냥 수동적으로 맡긴다라고 생각하는 광고주분들보다 어떤식으로 일을하는지를 알고 어떻게 소통하고 필요한것들을 잘 요청하는 광고주가 저희랑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실 진행에 감정적이거나단가가 예민하신분들은 안맞을수도 있습니다.  


그럴려면 광고주도 마케팅 적어도 세부내용들은 몰라도 흐름과 포인트는 알고 그게 저희 우강마케팅과 광고주의 소통이 잘 됬을때 저희는 성취감을 느끼고 최고의 시너지가 나타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최소 같은 방향인지 비슷한 가치관인지정도는 읽어줬으면 하는바람에 직접 글을 작성해봅니다


광고주님의 아이템이 매력적인가요? 

그리고 저희 우강마케팅의 시스템이 매력적인가요? 


그렇다면 재대로된 상담신청을 남겨주면 재대로된 마케팅시스템을 보여드겠습니다.


<필수 상담신청란>

https://www.xn--939av3xf5jjli98e.com/html/sub0601.php 


1. 업체명 : 


2. 담당자/직급/번호 :


3. 원하는 마케팅이있는지/제안을받고싶은지 :


4. 목표에 대한 요청사항 :


5. 마케팅 월예산 :




- 우강마케팅과 적합하지않은분들

* 마케팅을 하면서 대접을 받고 싶은분들

* 진행사항과 핵심을 궁금해 하지 않고 결과만 바라는분

* 필요한 마케팅보다 하나하나 단가에 예민하신분


- 우강마케팅과 적합한 분들

* 광고주의 업종에 어떤것들이 필요한것들인지 궁금해하는분

* 진행사항에서 어떤것들이 중요한것들인지 소통하고싶어하시는분

* 재대로된 마케팅프로세스의 진행절차로 하고싶은분